조회 수 103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겨울이적시장.png

 

 

속을 썩이던 전세진은 드디어 돌아왔고...

최정훈은 전세진과 마찬가지로 매탄고에서 바로 콜업되는 자원. 기회는 잘 없을듯. 

U20 멤버인 김민호도 콜업되네요 다만 센터백 자원이 은근 많아서 출전 기회가 많진 않을듯

왼쪽 윙백은 박형진이 영입됨. 윙백으로 뛰면서 J2에서 공격포인트를 10개 이상 기록했던 선수이기도 한 만큼 기대중.

오른쪽 윙백 크리스토밤은 좀 지켜봐야할 것 같고.. 그래도 브라질 1부 승격시키는데 역할했던 선수니 괜찬은 선수일지도

노동건은 신화용이 부상시 어쩔 수 없이 써야하는 자원이긴한데... 너무 믿음직하지 못한게 문제

바그닝요는 사실상 산토스 대체자가 될듯. 차이점이 있다면 좀 더 수비 가담능력과 활동량이 좋은것?

김종민은...다시 임대가거나 방출될듯

데얀은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임상협은 이미 오래전부터 노렸던 자원인데 조나탄 팔리고나서 돈이 두둑해지니 드디어 협상 성공한듯

 

이렇게 만족스러운 이적시장은 대단히 오랜만이네요

링커를 담당해줄수 있는 중앙 미드필더만 보완하면 퍼펙트한 이적시장이 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990 고치우사 극장판 언제 개봉한거야!? 라온 2018.01.20 2018.01.20 64 0
9989 2018년 새해의 다짐 2 거냥거냥 2018.01.21 2018.01.19 93 0
9988 신고생존 5 MSYB 2018.01.20 2018.01.19 108 0
9987 ✻ 출 ✻ 첵 ✻ 13 Kyonpachi 2018.01.23 2018.01.19 138 0
9986 교토 가즈아아ㅏ아아아 7 file BC둘기 2018.01.19 2018.01.19 105 0
9985 1일 1글 넘나 힘든것 2 거냥거냥 2018.01.19 2018.01.18 73 0
9984 요세 글 안올라오네요 1 라온 2018.01.18 2018.01.18 69 0
9983 애니플러스샵에서 주문토끼 극장판 콜라보 예정 1 file JINI 2018.01.19 2018.01.17 97 0
9982 아이폰이 뽑기라니 ( ;∀;) 4 Kyonpachi 2018.01.19 2018.01.17 121 0
9981 코토리의 성은 뭘까요? 21 BC둘기 2018.01.20 2018.01.16 142 0
9980 하와이 탄도미사일 경보 1 Kyonpachi 2018.01.15 2018.01.15 99 0
9979 초능력은 필요없고 7 Resurrection 2018.01.15 2018.01.15 123 0
9978 눈에서 빔쏘고 싶다 7 거냥거냥 2018.01.15 2018.01.14 91 0
9977 오늘의 버츄얼 유튜버 3 file 카이트 2018.01.14 2018.01.12 152 0
9976 하 ㅅㅂ 6 Resurrection 2018.01.13 2018.01.12 110 0
9975 리파님 계시나여 2 file Resurrection 2018.01.12 2018.01.11 121 0
9974 혹시 여기 컴잘알님 계십니까ㅠㅠ 4 라뜨에 2018.01.17 2018.01.11 112 0
9973 엌ㅋㅋㅋ호주에서 쓰는 돈이 뭔줄 아나요? 6 BC둘기 2018.01.16 2018.01.10 349 0
9972 근데 은동님 어디가심 6 거냥거냥 2018.01.13 2018.01.10 197 0
9971 프랑스 혁명이 일어난 이유 15 BC둘기 2018.01.09 2018.01.09 361 0
9970 오늘의 생물(아재)개그 12 라뜨에 2018.01.09 2018.01.08 149 0
9969 손준호가 드디어 전북 품에.. 3 운명의DESTINY 2018.01.07 2018.01.07 107 0
9968 그알에서 비트코인 얘기를 하네요 6 Resurrection 2018.01.07 2018.01.06 150 0
» 행복한 수원의 겨울이적시장 3 file Primary 2018.01.06 2018.01.06 103 0
9966 치노 피규어 스페셜 9 file 냥프☆시롤 2018.01.07 2018.01.06 158 0
9965 (애니존이 많이 느려진듯한 느낌두...) 3 리파 2018.01.06 2018.01.06 108 0
9964 은동님 편의성 작업 몇개만 부탁드리옵니다. 거냥거냥 2018.01.05 2018.01.05 99 0
9963 끄응 로그인이 자꾸 풀리는데 7 Kyonpachi 2018.01.06 2018.01.05 117 0
9962 버츄얼 유튜버 AI 관계도 12 file 카이트 2018.01.07 2018.01.04 253 0
9961 누구 스타벅스 마시는 사람 있나요... 3 file 미나카미 2018.01.05 2018.01.03 13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354 Next
/ 35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