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5 12:32

괴물이다 윤성빈..

조회 수 103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트랙레코드를 두번이나 갈아치운 한국의 아이언맨 ㄷㄷㄷ

(스켈레톤 세계랭킹1위의 위엄.)

 

..이제 스켈레톤의 황제자리는 두쿠르스가 아니라 윤성빈이 받을 차례인가..

 

대한민국은 정말이지 소수의 스포츠인재는 꼭 하나씩 배출하는 희한한 나라입니다 ㅋㅋ

 

그것도 죄다 볼모지인 종목에서 말이죠.(김연아,박태환,정현,윤성빈...) 

 

그리고 김지수도 어마어마하네요. 현재 6위로 이 기세를 잘만 나간다면 윤성빈과 동반메달도 꿈이 아닐듯.

 

 

 

... 여자컬링도 세계랭킹 1위인 캐나다를 꺽는 위엄을 달성.

솔직히 컬링은 여자팀이 가장 성적이 좋은듯싶더군요..여태까지 국제대회를 보면..


  1. 새해 복

  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복을 받지 않는다면 모두 파멸시켜 버릴 뿐이다.

  4. 도깨비팀 한국 여자컬링대표팀.

  5. 집에 내려가는 중입니다ㅋㅋ

  6. 니코니코니~

  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 컬링 어마어마하네요

  9. 요세는 커뮤니티 환경도 많이 변했으니...

  10. 괴물이다 윤성빈..

  11. 아이폰 X 페이스 아이디의 진화?

  12. 요즘 졸리네요

  13. 어제는 이동국.오늘은 데얀.

  14. 까치까치 설날은

  15. 슈퍼킹왕짱축잘알데얀 사랑합니다

  16. 아챔 k리그팀들 조별예선 첫경기들은 무난하네요.

  17. 으으 집에 가기 시르다

  18. 사실상 소울푸드..

  19. 02.11 오늘의 노래

  20. 죄송합니다...브라7....

  21. 국회의원 앉은거에 관하여

  22. 어휴 새벽에 4.6이라니...

  23. 소재가 왜 없어 ㅡㅡ

  24. 4박 5일 도쿄 여행을 갑니다.

  25. 올림픽 개회식 감상

  26. 올림픽 개회식 불판

  27. 글쓸거리가 없다

  28. 단간론파 v3 등급 재심사 청원

  29. 팔콘헤비 실시간으로 보는데 크흐!

  30. 그래도 20~30명은 보는거 같은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350 Next
/ 35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