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20180711_221048640_09E32C1A-8CE0-43E5-A0B2-CD8F060A5C2D.JPG

'러브라이브! 선샤인 X 애니플러스' !!! 콜라보로 아쿠아 굿즈가 많이 들어왔다는 것을 보고 다녀왔습니다~!

 

카페 콜라보 가 있기는 하지만 그다지 안끌려서 PASS (단맛만 잔뜩.. 단맛 별로 안좋아하는데 ㅠ)

 

굿즈를 사면 되도록 굿즈는 실용적인걸로!! 

 

그래서 장패드~!! 

 

 

 P20180711_232113476_2445265C-9B70-474C-B0AF-9B624AF61D6C.JPG

 

이렇게 마우스패드 +1 

 

아쿠아 마우스패드의 최대 단점은 키보드 두면 아쿠아가 실종됩니다. ㅡㅡㅋ 

 

거기다 너무 밝아서 오래쓰다가 때타면 티날것 같기도하고 ... 일단 보관!

 

 

 

 

 

그나저나.. 실용따지기에는.. 마우스 & 장 패드가 너무 많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0564 현재 애니존 상황 요약.jpg 2 file Resurrection 2018.11.07 2018.11.07 102 0
10563 냥냥냥 냥냥 냥냥냥냥 냐 1 하루디4 2018.11.06 2018.11.06 62 0
10562 지름신이 강림해서 덕질한거시애오 2 file 1+1=2 2018.11.05 2018.11.04 69 0
10561 아이스하키 보고 왔어요ㅎㅎ 9 file Resurrection 2018.11.07 2018.11.04 91 0
10560 디아블롴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file 거냥거냥 2018.11.07 2018.11.03 171 0
10559 무지개 무지개!! 2 file 1+1=2 2018.11.04 2018.11.03 76 0
10558 11월 4 쿠루루 2018.11.06 2018.11.02 92 0
10557 관심법이란 무엇인가? 3 file BC둘기 2018.11.03 2018.10.31 104 0
10556 아니 님들 이게 어떻게 된거에요ㅡㅡ 4 file Resurrection 2018.11.07 2018.10.30 125 0
10555 저런글을 쓰다보면 모두 미쳐버린다 3 거냥거냥 2018.11.03 2018.10.30 91 0
10554 구구! 8 BC둘기 2018.10.31 2018.10.30 99 0
10553 멍멍! 2 리파 2018.11.02 2018.10.30 78 0
10552 설문조사 작성하다 생각난 채소뷔페 15 1+1=2 2018.11.01 2018.10.29 139 0
10551 애니존 아재님들 도와주십셔ㅠㅠㅠㅠ 29 Resurrection 2018.11.15 2018.10.29 298 0
10550 게이동영상 12 file Primary 2018.11.01 2018.10.26 268 0
10549 으아아아아아 아챔 결승이 눈 앞이었는데... 5 Primary 2018.10.25 2018.10.24 113 0
10548 ??? : 라노베 왜 e-book으로 봄? 스캔본있는데 6 미니키오 2018.10.25 2018.10.23 165 0
10547 으어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드디어 가을야구 첫승이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3 Resurrection 2018.10.24 2018.10.22 154 0
10546 어...마금 3기?!?!?!?!? 벌써 나왔었네요!!ㅎㅎ 3 file 1+1=2 2018.11.06 2018.10.22 138 0
10545 블렌드S 를 계속 사서보고있는데 역자분도 고생이많군요 3 미니키오 2018.10.23 2018.10.21 147 0
10544 아니 18/19일 글이 없잖아 4 거냥거냥 2018.10.21 2018.10.20 134 0
10543 이예이~ 택배와쏘~ 4 file 리파 2018.10.18 2018.10.18 137 0
10542 와!곧있으면 월급날! 9 로렐짜응. 2018.10.18 2018.10.17 118 0
10541 전 12살 어린이인데여 11 거냥거냥 2018.10.18 2018.10.16 176 0
10540 모바일 이미지는 아직이구나.. 리파 2018.10.16 2018.10.16 88 0
10539 와 사맛 일한다! 2 리파 2018.10.16 2018.10.16 106 0
10538 평가전 파나마전 선발 라인업 7 Primary 2018.10.17 2018.10.16 103 0
10537 아니 근데 여기서 제가 막낸가여 30 Resurrection 2018.10.18 2018.10.16 229 0
10536 서버 이전 후 발견된 문제점 7 리파 2018.10.16 2018.10.14 126 1
10535 사맛님 문제점 있는데요 10 Resurrection 2018.10.16 2018.10.14 18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55 Next
/ 35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