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853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내일 M3 방영하면 3분기도 끝인데

보던게 밀려서 넘어가질 않음.. 감상평은 끝나고 바로바로 쓰는 것이 습관인데..


스페이스 댄디 2 7화이후

도쿄 구울 8화이후

M3 23화이후

아카메 13화

로코돌 OVA

정령사의 검무 12화


스페이스 댄디랑 도쿄 구울은 붙잡고 10분을 가만히 못 보겠..

하하하 애니존이 안되니 별 수가 없네 감상평은 나중에 쓸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589 은동님 편의성 작업 몇개만 부탁드리옵니다. 거냥거냥 2018.01.05 2018.01.05 99 0
588 끄응 로그인이 자꾸 풀리는데 7 Kyonpachi 2018.01.06 2018.01.05 116 0
587 (애니존이 많이 느려진듯한 느낌두...) 3 리파 2018.01.06 2018.01.06 104 0
586 [단독]FC 서울 데얀 수원 삼성으로 이적 9 file Primary 2018.01.06 2017.12.31 116 0
585 행복한 수원의 겨울이적시장 3 file Primary 2018.01.06 2018.01.06 91 0
584 버츄얼 유튜버 AI 관계도 12 file 카이트 2018.01.07 2018.01.04 238 0
583 그알에서 비트코인 얘기를 하네요 6 Resurrection 2018.01.07 2018.01.06 143 0
582 치노 피규어 스페셜 9 file 냥프☆시롤 2018.01.07 2018.01.06 148 0
581 손준호가 드디어 전북 품에.. 3 운명의DESTINY 2018.01.07 2018.01.07 100 0
580 오늘의 생물(아재)개그 12 라뜨에 2018.01.09 2018.01.08 137 0
579 프랑스 혁명이 일어난 이유 15 BC둘기 2018.01.09 2018.01.09 329 0
578 리파님 계시나여 2 file Resurrection 2018.01.12 2018.01.11 118 0
577 복귀신고 해봅니다. 8 TheGP 2018.01.12 2017.12.31 165 0
576 하 ㅅㅂ 6 Resurrection 2018.01.13 2018.01.12 100 0
575 근데 은동님 어디가심 6 거냥거냥 2018.01.13 2018.01.10 186 0
574 오늘의 버츄얼 유튜버 3 file 카이트 2018.01.14 2018.01.12 146 0
573 눈에서 빔쏘고 싶다 7 거냥거냥 2018.01.15 2018.01.14 88 0
572 하와이 탄도미사일 경보 1 Kyonpachi 2018.01.15 2018.01.15 93 0
571 초능력은 필요없고 7 Resurrection 2018.01.15 2018.01.15 117 0
570 엌ㅋㅋㅋ호주에서 쓰는 돈이 뭔줄 아나요? 6 BC둘기 2018.01.16 2018.01.10 299 0
569 혹시 여기 컴잘알님 계십니까ㅠㅠ 4 라뜨에 2018.01.17 2018.01.11 103 0
568 요세 글 안올라오네요 1 라온 2018.01.18 2018.01.18 67 0
567 아이폰이 뽑기라니 ( ;∀;) 4 Kyonpachi 2018.01.19 2018.01.17 111 0
566 애니플러스샵에서 주문토끼 극장판 콜라보 예정 1 file JINI 2018.01.19 2018.01.17 95 0
565 1일 1글 넘나 힘든것 2 거냥거냥 2018.01.19 2018.01.18 71 0
564 교토 가즈아아ㅏ아아아 7 file BC둘기 2018.01.19 2018.01.19 100 0
563 코토리의 성은 뭘까요? 21 BC둘기 2018.01.20 2018.01.16 136 0
562 신고생존 5 MSYB 2018.01.20 2018.01.19 102 0
561 고치우사 극장판 언제 개봉한거야!? 라온 2018.01.20 2018.01.20 61 0
560 아르바이트 근무지배정?후기 file BC둘기 2018.01.21 2018.01.21 6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28 329 330 331 332 333 334 335 336 337 ... 352 Next
/ 35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