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5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소아온때 4DX 매력을 느끼고 이번에 노겜노랖 을 보고왔슴다!

 

 소아온에 비해 전투씬이 더 많아서 실감나게 보고 왔어요!!

 

 공중 전투장면도 많고 폭파장면도 많아서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추워요... 폭파장면에서 등뒤에서 열풍? 뜨신바람 푸쉭! 하고 나오는데 그게 그렇게 반가울수가 ㅠ

 

 겨울왕국 4DX가 그렇게 추웠다던데요 ㅋㅋ 이것도 참 어두운 배경때문인지 추웠어요...ㄷㄷ

 

 

 

 문득 궁금해서 찾아보니 용산에는 프라임좌석과 스탠다드좌석이 있는데 프라임좌석 모션이 더 추가된거라네요!

 

 어쩐지 공중 전투장면 진짜 뭔가 하늘을 나는 느낌과 리얼감이 좋다했더니 이유가 있었네요. (몇천원 더 비싸요)

 

 

 

내용은 진짜 '광광우럭따'네요 ㅠㅠㅠㅠㅠ 

 

스포는 없이 그냥 (스포일수도 있으려나요;;)

 

【제10조】 "모두 사이좋게 플레이하세요."

 

급 눈물샘 ㅠㅠ 

 

 

 

낼이나 낼모래 한번 걸판이나 보러가봐야겠네요. 4DX의 끝판왕이라던데요 ㄷㄷ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사이트 복구 안내 5 銀童 2017.11.19 2017.11.14 904 0
10281 월드컵 스웨덴전 선발 라인업 4 file Primary 2018.06.18 2018.06.18 116 0
10280 북 마케도니아 공화국 명칭 논란 1 maglor 2018.06.18 2018.06.18 62 0
10279 독일 vs 멕시코 전반 감상 4 file Primary 2018.06.18 2018.06.18 84 0
10278 [지진 속보] 일본 오사카 부 강한 지진 발생 file JINI 2018.06.18 2018.06.18 45 0
10277 으어 아이슬란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Primary 2018.06.17 2018.06.16 68 0
10276 호주 되게 아까운듯 Primary 2018.06.16 2018.06.16 50 0
10275 히히ㅣ히히ㅣ히히ㅣ히ㅣ히히히ㅣ히히ㅣ히히ㅣ히ㅣ히히ㅣ히히ㅣ히힣 20 file Resurrection 2018.06.15 2018.06.07 204 0
10274 비밀번호 변경좀 고쳐줘요 2 야에쨩 2018.06.15 2018.06.15 63 0
10273 저 이번에 록색당 안찍었습니다 16 Resurrection 2018.06.15 2018.06.12 179 0
10272 아니 이인간들이 진짜ㅡㅡ 7 Resurrection 2018.06.15 2018.06.14 119 0
10271 저 월말에 대전가는데 12 BC둘기 2018.06.14 2018.06.12 88 0
10270 아아 여긴 녹색당 존이라고 한다 4 거냥거냥 2018.06.14 2018.06.14 76 0
10269 여기가 녹색당을 지지하는 싸이트라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2 deepsea 2018.06.14 2018.06.14 62 0
10268 잘들어 우리는 서울로 간다 2 Resurrection 2018.06.14 2018.06.14 58 0
10267 힘들 때 웃는 것은 1류다 4 file Primary 2018.06.14 2018.06.13 96 0
10266 황사와의 쌈 ㄸㄸㄸㅎㄷ 최부장네아랫집 2018.06.14 2018.06.14 24 0
10265 스브스....개표방송...CG... file Resurrection 2018.06.14 2018.06.14 49 0
10264 야구팬의 잠금화면 2 최부장네아랫집 2018.06.13 2018.06.12 59 0
10263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최종 엔트리 4 file BC둘기 2018.06.12 2018.06.11 43 0
10262 어떤놈이 그렸는지... 1 최부장네아랫집 2018.06.12 2018.06.11 52 0
10261 성우 미나세 이노리 6 BC둘기 2018.06.12 2018.06.11 59 0
10260 부활 나와서 이 글을 보거라 3 거냥거냥 2018.06.10 2018.06.01 129 0
10259 6월 3일 어제의 9시 이후 상황 8 BC둘기 2018.06.10 2018.06.04 136 0
10258 18.06.10 오늘의 노래 2 BC둘기 2018.06.10 2018.06.10 41 0
10257 사랑니 뺐음 8 거냥거냥 2018.06.09 2018.06.08 95 0
10256 피서객 팩트폭행 1 최부장네아랫집 2018.06.08 2018.06.08 67 0
10255 볼리비아전 선발 라인업 9 file Primary 2018.06.08 2018.06.07 105 0
10254 오늘부터 하복인데? 최부장네아랫집 2018.06.07 2018.06.07 51 0
10253 녹초가 된 몸으로 퇴근을 해도 직장인들은 꼭 뭔가를 한다.jpg 1 최부장네아랫집 2018.06.05 2018.06.04 89 0
10252 이세상에서 가장 편한 직업ㅎㅎㅎ 최부장네아랫집 2018.06.05 2018.06.05 6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6 Next
/ 34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