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11 추천 수 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올해도 여러 피규어를 샀지만 시간 관계상 사진 못찍고 있다가

 

올해 마지막으로 받은 피규어가 바로 렘 피규어였습니다

 

수정됨_DSC09098 (2).jpg

 

수정됨_DSC09099 (2).jpg

 

수정됨_DSC09147 (2).jpg

 

수정됨_DSC09150 (2).jpg

 

수정됨_DSC09154 (2).jpg

 

수정됨_DSC09155 (2).jpg

 

첫째는 란제리 렘 버전

 

받침으로 온 쿠션이 상당히 감촉이 좋더라구요.

 

거기에 안에 있는 속옷이 비치는 란제리는 참 좋네요. 오른쪽 발목의 장식이 좀더 귀여움을 강조시켜주네요.

 

수정됨_DSC09157 (2).jpg

 

수정됨_DSC09158 (2).jpg

 

수정됨_DSC09159 (2).jpg

 

수정됨_DSC09160 (2).jpg

 

수정됨_DSC09161 (2).jpg

 

수정됨_DSC09162 (2).jpg

 

수정됨_DSC09164 (2).jpg

 

다음은 웨딩버전 렘

 

웨딩버전이라고는 하는데 복장은 거의 수영복+란제리 느낌? 허벅지의 가터벨트가 딱 좋네요.

 

다만 사진으로는 잘 안드러나는데 실제로 보면 머리카락이나 속옷이 광택이 있는 재질이라 조금은 싸구려듯한 느낌을 주는게 좀 아쉽습니다. 

 

그때문인지 노출도는 이쪽이 더 높은데도 전자의 렘이 더 맘에 드네요.

 

 

 

 

 

그리고 주문한지 시간은 됐지만 기왕 찍은거 추가로 피규어 사진을 더 찍기로 했습니다

 

수정됨_DSC09140 (2).jpg

 

수정됨_DSC09141 (2).jpg

 

수정됨_DSC09142 (2).jpg

 

수정됨_DSC09143.jpg

 

수정됨_DSC09144 (2).jpg

 

 

노겜노라의 지브릴 피규어

 

노겜노라 캐릭중에서는 시로 라던가 슈비도 좋아하지만 역시 성우 때문이라 그런지 지브릴을 제일 좋아하는 편입니다.

 

머리카락 색도 그렇고 전제적으로 조형이 참 잘 빠진 피규어이긴 한데

 

단점이라고 하면 수평으로 넓게 퍼진 디자인이라 놔두고 전시하기에 장소를 많이 잡아먹는다는거...

 

 

뒤쪽의 엉덩이 골이라던지 같이 끼여오는 미니 시로 피규어가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수정됨_DSC09126 (2).jpg

 

마지막은 저의 최애캐인 치노쨔응...

 

현재 단일 캐릭으로는 4개로 제가 가진 피규어중 가장 많은 캐릭입니다.

 

지금 주문했지만 배송중인 피규어까지 합치면 5개가 되겠네요.

 

참고로 그 뒤로는

 

미캉 3개로 가장 많네요.

 

 

 

 

 

다음에 치노 피규어가 더 오면 치노피규어들만 다 보아서 사진 찍어볼까 싶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0454 인천사람입니다...호우~ 2 file 1+1=2 2018.08.30 2018.08.30 74 0
10453 다이나믹했던 직장생활 5 file 1+1=2 2018.08.29 2018.08.28 90 0
10452 아시안게임 베트남전 선발 라인업 15 file Primary 2018.08.29 2018.08.29 76 0
10451 야이 씨바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2) 2 Resurrection 2018.08.29 2018.08.29 63 0
10450 세계에서 제일 짧은 국제 다리 최부장네아랫집 2018.08.29 2018.08.29 50 0
10449 야이 씨바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4 file Resurrection 2018.08.28 2018.08.27 92 0
10448 수원 서정원 감독 사임했네요 Primary 2018.08.28 2018.08.28 47 0
10447 ㅋㅋㅋ 시리아 선수 "베트남 니가 준결승가라 슛" ㅋㅋㅋㅋ 1 운명의DESTINY 2018.08.28 2018.08.28 63 0
10446 E스포츠는 똥이야! 똥! 2 Resurrection 2018.08.28 2018.08.27 63 0
10445 갓의조 득점왕 거의 확정에 벤투호 명단도 들고... 3 운명의DESTINY 2018.08.27 2018.08.27 64 0
10444 아시안게임 우즈베키스탄전 선발 라인업 16 file Primary 2018.08.27 2018.08.27 67 0
10443 아시안게임 LOL 예선 KBS2 중계 예정 2 Resurrection 2018.08.27 2018.08.26 49 0
10442 와 글 리젠 존나 없네 3 BC둘기 2018.08.26 2018.08.26 91 0
10441 ???: 코코로 뿅뿅 마치 캉가에루 후리시테! 10 file Primary 2018.08.26 2018.08.24 100 0
10440 공중파 어린이 교육프로 근황... 6 Resurrection 2018.08.24 2018.08.24 94 0
10439 캬 이걸 중계를 안해주네 12 Resurrection 2018.08.24 2018.08.23 91 0
10438 오늘같은 경기력이면 8강 우즈벡전도 문제없을듯. 3 운명의DESTINY 2018.08.23 2018.08.23 61 0
10437 아시안게임 이란전 선발 라인업 16 file Primary 2018.08.23 2018.08.23 69 0
10436 장문! 서코도 가보고 모펀도 가보고.. 8 file 1+1=2 2018.08.23 2018.08.20 90 0
10435 야구팬의 잠금화면 1 최부장네아랫집 2018.08.23 2018.08.23 65 0
10434 [태풍 정보] 제 19호 태풍 솔릭 서울 통과 예정 1 file JINI 2018.08.22 2018.08.22 51 0
10433 u-40 노망주 오늘 멀티골 기록. 운명의DESTINY 2018.08.22 2018.08.22 43 0
10432 짐승이든 사람이든 다 아는거 같애...ㅋ 최부장네아랫집 2018.08.22 2018.08.22 52 0
1043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file Primary 2018.08.21 2018.08.19 96 0
10430 이치가야 아리사가 화났을때의 반응 4 file Primary 2018.08.21 2018.08.19 84 0
10429 [태풍 정보] 제 19호 태풍 솔릭 한반도 관통 예정 file JINI 2018.08.21 2018.08.21 49 0
10428 아시안게임 키르기즈스탄전 선발 라인업 12 file Primary 2018.08.20 2018.08.20 76 0
10427 아시안겜 중계 때려치세요 방송사들아.. 2 운명의DESTINY 2018.08.20 2018.08.19 75 0
10426 지상파 이 씨이이이방새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Resurrection 2018.08.20 2018.08.20 44 0
10425 리플 한번 쓸려고 로그인에 1분이 걸리네 거냥거냥 2018.08.20 2018.08.20 4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52 Next
/ 35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