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5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20171118_160559007_342556B9-1BF3-4F82-A2EF-647D12F89497.JPG

 

금요일!! 공항어택!!

 

5시간동안 공항에서 나마 아쿠아 내한을 기다리다가 자리 비웠다 돌아와보니 상황 종료 실패!

 

토요일!! 내한공연!!

 

실제 나마아쿠아를 두눈으로 보다니!! 

 

공연 중간에 잠시 눈물 좀 흘리고 미친듯이 콜!! 

 

일요일!! 

 

합정 애니플러스 한국 포스터걸 루비!! 후리링 싸인 보고 집 복귀!!

 

꾸미기_P20171119_193440226_E2654043-E8B4-4CEA-A5A1-E8A8210DF81A.JPG

 

 

와... 3일동안 미친듯이 아쿠아거렸네요. ㅎ

 

그리고 월요일 몸살감기걸려서 앓아 눕고 이제야 기운 차렸어요 ㅠㅠ

 

공연 중간에 모니터로 보던 아쿠아를 실제로 보니 갑자기 눈물이 앞을 가리더라구요. 뭔가 꿈같은 기분?

 

진짜 말로 표현이 안되게 좋았네요 ㅎㅎ 

 

혹시 아시는분 계실지 모르겠지만 요소로드!! 저도 참여 했습니다 아레나석 중앙 맨 뒷석에서 손 번쩍 (>_<)/

 

한창 러브라이버들 국뽕 으로 주모 찾았죠. ㅎㅎ 

 

1511173798.JPG

 

요소로드의 주인공? 슈카슈가 직접 블로그에 감동받아서 울었다고 올리게 되면서 저 요소로드 팜플렛의 급 굿즈화!! ㅎㅎ

 

일본에서도 화제 다음 팬미팅 머만에서도 화제!! 

 

역시 공연에 특화된 민족? 흥이 넘치는 민족이네요 ㅎㅎ 

 

 

 

하..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그게.. 후유증이 엄청나네요 ㄷㄷ 

 

잘 다녀왔스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0393 살다가 화가 난다면 6 BC둘기 2018.08.02 2018.07.31 90 0
10392 리틀데몬들을 위한 요하네 이야기 2 file BC둘기 2018.08.02 2018.08.01 77 0
10391 데키님 계십니까 8 Resurrection 2018.08.01 2018.07.31 97 0
10390 무지 시무 시무 7 아이리 2018.08.01 2018.07.31 88 0
10389 심심해서 피시방 갔다 4 아이리 2018.07.31 2018.07.31 65 0
10388 와이프 자꾸 풀어줬더니 ;; 1 최부장네아랫집 2018.07.31 2018.07.31 58 0
10387 여행비둘기 이야기 6 BC둘기 2018.07.30 2018.07.30 78 0
10386 명상이란 5 BC둘기 2018.07.30 2018.07.30 61 0
10385 낙성대역 마이x 두고보자... 16 Resurrection 2018.07.29 2018.07.25 144 0
10384 수상한 탐앤탐스 3 JINI 2018.07.29 2018.07.28 67 0
10383 김거냥님께2, 징징.. 1 상한쿠우 2018.07.29 2018.07.29 69 0
10382 우에엥 2 file Primary 2018.07.29 2018.07.29 65 0
10381 앞으로 날씨 예측 결과 (기상청 발표) 2 file JINI 2018.07.28 2018.07.28 97 0
10380 더워요 2 쿠루루 2018.07.28 2018.07.27 71 0
10379 [방도리]카스미랑 아리사랑 게임하는 썰 푼다...... 2 BC둘기 2018.07.26 2018.07.24 80 0
10378 한국 학생들의 진로 최부장네아랫집 2018.07.25 2018.07.25 115 0
10377 마법소녀 사이트를 보고있는데여... 1 너프된꼬마 2018.07.25 2018.07.25 52 0
10376 아니 학교가 산에 있으면 2 Resurrection 2018.07.25 2018.07.24 85 0
10375 오늘 너무 덥네요 7 Primary 2018.07.24 2018.07.21 99 0
10374 친구가 애니메이션을 추천해줬는데요.. 8 너프된꼬마 2018.07.23 2018.07.23 80 0
10373 요즘 2d 덕질 잘 들 하고 계십니까? 19 BC둘기 2018.07.23 2018.07.22 139 0
10372 일하는 세포 원작 사볼까? 라온 2018.07.22 2018.07.22 89 0
10371 심심해서 쓰는 건강 이야기 - 말 안듣는(?) 혈소판 혼내는 법 4 Primary 2018.07.21 2018.07.19 99 0
10370 상 받은 후기 20 Resurrection 2018.07.20 2018.07.14 157 0
10369 아이돌 모가미 시즈카 2 file BC둘기 2018.07.20 2018.07.18 71 0
10368 줄넘기 한번 해보실래요? 최부장네아랫집 2018.07.20 2018.07.20 32 0
10367 세상에 이걸 수원이 5득점이라니 2 Primary 2018.07.19 2018.07.18 68 0
10366 살려줍쎼여ㅋㅋ 최부장네아랫집 2018.07.19 2018.07.19 51 0
10365 성우 이름맞추기(?) BC둘기 2018.07.19 2018.07.19 63 0
10364 오늘의 삽질 2 Resurrection 2018.07.17 2018.07.17 6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52 Next
/ 35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