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8 추천 수 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실 쭉 과정을 지켜봐온 입장에선 예상대로의 결과였지 않나 생각해보네요

 

전통적으로 풀백의 경기능력에 의존하는 한국팀인지라

풀백쪽의 구멍이 이번에도 확실히 나타났고..

장현수-김영권은 이번엔 수비는 안정적이었던것 같은데 빌드업 측면에선 별로였고..

 

확실히 급조된 전술이라는게 확 느껴졌다는 느낌

사실 스웨덴의 압박이 강하다라고 볼 순 전혀 없었는데도 호흡이 너무 안맞았음

 

그래도 긍정적이라는건 슈틸리케때보다는 경기 내용은 좋아지고는(?) 있다는거...?

뭐 어차피 월드컵은 경험의 무대는 아닌지라 아무런 의미는 X

 

멕시코 하는거 보면 오히려 스웨덴때보다 더 실점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이는듯

 


  1. 사에모는 안하나요?

  2. 에미야 밥상에 나온거 해먹었어요

  3. 여긴 봇 유저 차단안해요?

  4. 편의점 가면 로또하고 토토 파는곳 있던데

  5. 28세 오피누나가 빡친이유.jpg

  6. 아주 오랜만이네요?

  7. 자신이 졸린지 확인하는 방법

  8. 카논

  9. 신형 아이폰을 샀는데..

  10. 연수 끝났쓰~

  11. 추석이 끝났습니다.

  12. 야짤 달린다 ㄱㄱ

  13. 스파스

  14. 적혈구 케이크!!!

  15. 추석 잘 지냈나요

  16. 여러분 풍성한 추석 되세요~

  17. 후미카

  18. 여우

  19. 안녕하세요 Anizone 여러분 나의 이름은 Resurrection 이다

  20. ???:저....저기 Set가 Set로 안보이는데요

  21. 키즈나 아이.. 버츄얼 유튜버 중에서 유리한 이유

  22. 우리은행 개ㅅㅋ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갑자기 엠블렘이 그리워졌다

  24. 군대 관물대 변화

  25. 안전거리의 중요성

  26. 오늘!! 대학교 면접보러갑니다~!! (>_<)/

  27. 오늘도 역시 조용하네요

  28. 덕x) 묵혀뒀던 음반같은거 없으신가요

  29. 김동욱 아버지의 말씀

  30. 근데 사이트 서버 갈수록 느려지는거 같은거 기분탓인가요.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359 Next
/ 35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