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49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원 홈이었기 때문에 직관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돌바나나 이벤트를 한지라 바나나를 먹으면서 경기를 봤네요

날은 꽤 시원했던지라 경기 관람 환경은 좋았던거 같음

 

근데 문제는 졌다는게 함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정원 감독이 올해로 5년차인데 무슨 색깔의 축구를 하는지 아직도 모르겠다는게 함정

이번에 사리치나 한의권 영입했다곤 하지만 ㅎㅎㅎㅎㅎㅎ...힘들듯

선수빨로 꾸역꾸역 하루하루 연명하는 느낌이 드는 축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0363 살려줍쎼여ㅋㅋ 최부장네아랫집 2018.07.19 2018.07.19 82 0
10362 성우 이름맞추기(?) BC둘기 2018.07.19 2018.07.19 113 0
10361 세상에 이걸 수원이 5득점이라니 2 Primary 2018.07.19 2018.07.18 127 0
10360 아이돌 모가미 시즈카 2 file BC둘기 2018.07.20 2018.07.18 113 0
10359 오늘의 삽질 2 Resurrection 2018.07.17 2018.07.17 114 0
10358 태평소 만드는 법 6 BC둘기 2018.07.17 2018.07.17 215 0
10357 아시안게임 명단 리뷰 Primary 2018.07.16 2018.07.16 97 0
10356 친구가갑자기 반도리를 한다고해서 1 미니키오 2018.07.16 2018.07.16 102 0
10355 애니를 보고나서 만화정발본을 사면 어색할때가 3 미니키오 2018.07.16 2018.07.15 104 0
10354 상 받은 후기 20 Resurrection 2018.07.20 2018.07.14 212 0
10353 이러다 올 시즌 전북한테 6전 전패 떡실신할듯 2 Primary 2018.07.15 2018.07.14 125 0
10352 애-하 4 file Primary 2018.07.14 2018.07.14 131 0
10351 상 받으러 왔습니다 4 Resurrection 2018.07.14 2018.07.13 130 0
10350 팜플 조와용 2 리파 2018.07.14 2018.07.12 118 0
10349 소워 릴리장패드 당첨댐 ㅎㅎ 2 리파 2018.07.12 2018.07.12 133 0
10348 김거냥 님께. 1 리파 2018.07.12 2018.07.12 79 0
10347 럽라 아쿠아 장패드 구매햇슴다~! 2 file 1+1=2 2018.07.12 2018.07.12 131 0
10346 아~~~쉬원하댄다..ㅎㅎ 최부장네아랫집 2018.07.11 2018.07.11 83 0
10345 김거냥님께.. 2 상한쿠우 2018.07.11 2018.07.11 106 0
10344 근황맨 7 file Primary 2018.07.11 2018.07.10 138 0
10343 K리그 보고 왔습니다 2 Resurrection 2018.07.10 2018.07.09 105 0
10342 조회수를 보면 왠지 조회수는많은데 1 미니키오 2018.07.10 2018.07.09 99 0
10341 간만에 눈팅하러 왔는데 사이트 엄청느림 ;; 3 김양갱 2018.07.09 2018.07.09 119 0
» 오랜만에 재개된 K리그 1 6 Primary 2018.07.12 2018.07.07 149 0
10339 [지진 속보] 일본 지바 현 근처 강진 발생, 폭우 주의 file JINI 2018.07.07 2018.07.07 80 0
10338 또또 느려지는거 같은데 ㅡㅡ 2 리파 2018.07.07 2018.07.07 131 0
10337 안녕 친구들 2 BC둘기 2018.07.07 2018.07.07 98 0
10336 이 씨바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14 Resurrection 2018.07.10 2018.07.06 183 0
10335 이런 개#@$@#()#% 6 Resurrection 2018.07.07 2018.07.06 151 0
10334 요 몇일 광고글이 사라진다 4 거냥거냥 2018.07.07 2018.07.06 9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359 Next
/ 35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