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38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요새 투디 아이돌 더쿠질도 좋지만,

 

애니송 가수 덕질이 맘 편해서 몇몇개들 가고 있네요.

 

그 중에서 작년 11월에 원맨 라이브를 한 '삼월의 판타시아'의 세컨드 라이브가 이번주 토요일에 열려서 가게 되었습니다.

 

 

 

소니 소속인지라 페이트 쪽에도 참여하게 되었는데, 분위기에 참 맞는 곡이라 좋아합니다.

 

이전 싱글에서 좋아하는 곡들 중엔

 

키즈나이버 ED "시작의 속도" ,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ED "페어리테일" 있으니 들어보신 분들이 있으면 더더욱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진짜 최근의 곡이라면, 후카가와 마이(노기자카48 멤버) 주연 웹드라마에 곡을 제공한 게 있군요.

 

라이브는 앵콜에서 신곡을 가장 먼저 듣는 재미도 있어서, 보컬 '미아'의 "그 날 한정의 이야기를 자아내보아요"라는 말을 정말 좋아합니다.

 

라이브 가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0304 월드컵 독일전 선발 라인업 11 file Primary 2018.06.28 2018.06.27 431 0
10303 예전에 시험본거 결과가 나왔어여 10 file Resurrection 2018.06.28 2018.06.27 182 1
10302 노트북 셀프 봉인.. 4 너프된꼬마 2018.06.27 2018.06.27 142 0
10301 둘기님 야구 보러 가셨다면서요 2 file Resurrection 2018.06.26 2018.06.26 120 0
10300 아시아의 떼껄룩 file Primary 2018.06.26 2018.06.26 124 0
10299 면접보고 왔습니다~ ㅎㅎ 2 1+1=2 2018.06.27 2018.06.25 138 0
10298 오랜만에 들렸는데 5 Kyonpachi 2018.06.26 2018.06.25 166 0
10297 KBO와 K리그에 대해 궁금한점 11 BC둘기 2018.06.25 2018.06.25 166 0
10296 기성용 독일전 결장 확정 2주 진단 Primary 2018.06.24 2018.06.24 104 0
10295 대전에서 비올때 남자둘이 할거 추천받습니다 4 BC둘기 2018.06.24 2018.06.24 1170 0
1029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imary 2018.06.24 2018.06.24 133 0
10293 이제와서 이런 푸념을 놓는건 그렇지만 var판독... 3 운명의DESTINY 2018.06.24 2018.06.24 124 0
10292 멕시코전 후기 5 Primary 2018.06.24 2018.06.24 142 0
10291 장현수는 진짜... 6 운명의DESTINY 2018.06.24 2018.06.24 173 0
10290 월드컵 멕시코전 선발라인업 11 file Primary 2018.06.24 2018.06.23 243 0
10289 대전 날씨 근황 4 BC둘기 2018.06.24 2018.06.23 186 0
10288 취직 면접보러가요~~ (>_<)/ 11 1+1=2 2018.06.25 2018.06.23 243 0
10287 애니존 붐은 온다 5 file 리파 2018.06.24 2018.06.23 189 0
10286 브라질도 이변의 희생양이 될려나 싶었는데 Primary 2018.06.22 2018.06.22 116 0
10285 메시 16강 진출 실패시 국대 은퇴 file Primary 2018.06.22 2018.06.22 120 0
10284 간호사.. 남자 화장실에서..ㅎㅎ 최부장네아랫집 2018.06.22 2018.06.22 135 0
10283 대학원 가서 좋긴 좋은데 8 Resurrection 2018.06.23 2018.06.21 215 0
10282 Anizone 안녕 password 바꿀수 없는 user 여러분 2 거냥거냥 2018.06.22 2018.06.21 183 0
10281 오늘자로 호날두가 깬 기록 1 file Primary 2018.06.20 2018.06.20 142 0
10280 자전거 전용 주차장?ㄸㄸ 최부장네아랫집 2018.06.20 2018.06.20 256 0
10279 anizone 사용자 안녕 13 쿠루루 2018.06.26 2018.06.20 247 0
10278 허허 재미난 상황이군요 7 Primary 2018.06.20 2018.06.19 156 0
10277 ???: 뭐 조현우가 MOM이라고?? Resurrection 2018.06.19 2018.06.19 381 0
10276 멕시코님들 한 번만 봐주세요 ㅠㅠ 8 file Primary 2018.06.20 2018.06.19 202 0
10275 호라드릭 큐브 최부장네아랫집 2018.06.19 2018.06.19 21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365 Next
/ 36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