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25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20190817_173627919_A76EEA60-881F-4556-BFB2-10E913240C6D.JPG

 

 

 

 반도리! 필름라이브! 

 

 사실 그렇습니다.. 필름라이브는 뭔지 모르고 그냥 아이미와 아야사 무대인사를 보러 간것이지요.

 

 전 필름라이브라고 해서 '러브라이브 선샤인 오버 더 레인보우' 처럼 극장판 부제? 가 필름라이브인줄 알았는데..

 

 진짜 영상과 라이브만... ㅌㅌㅌ (수정 : 애니메이션 라이브영상)

 

 진짜 그냥 콘서트나 다름 없더라구요 ㅎㅎ

 

 매우 신박하고 좋았습니다. 

 

 아마 정식 개봉 해도 또 보러 갈 것 같아요.

 

 일단 악기 연주 손 싱크부터 악기 세팅이나 드럼 마이킹 등등.. (어... 직업병...) 

 

 엄청나게 신경쓴게 보이더라구요.

 

 음향도 굉장히 라이브 질감나게 잘 표현했구요. 

 

 하이라이트는 무대 인사!!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아이미와 아야사 흥이 넘쳐서 ㅋㅋㅋ 

 

 약 30분간 진행했는데 음...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서 ㅠㅠ 

 

 넘모넘모 좋았습니다.

 

 

P20190817_173551706_7317F98C-B675-4530-899E-6C167177CDD8.JPG

P20190817_232619263_540DA911-0351-4936-89FC-8855ED010983.JPG

 

 

특전입니다. 흠.. 포스터는 70x100 으로 엄청 큽니다. ㅌㅌ

 

비교샷~!

 

 

P20190819_005143548_E8F51FB6-DE56-451E-906F-BC12AEC58948.JPG

 

그리고 지름신~!

 

 

 

 

매우매우 좋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
22998 힝... 9 블루스크린 2014.12.14 2014.12.14 1782
22997 힝.. 다래끼.. 6 MSYB 2016.03.14 2016.03.14 434
22996 7 이귤리체 2015.04.24 2015.04.24 1086
22995 힘이나요 힘이난다요ᕙ༼ຈل͜ຈ༽ᕗ 5 하루디13세 2015.04.05 2015.04.05 1519
22994 힘들땐 3D 엉덩이를 봅시다. 12 file 카이트 2015.03.18 2015.03.18 1407
22993 힘들다... 11 Mette 2015.01.31 2015.02.01 1299
22992 힘들다. 2 무꾸기 2015.08.28 2015.08.28 632
22991 힘들 때 웃는 것은 1류다 4 file Primary 2018.06.13 2018.06.14 254
22990 힘드네요 2 신현[神現] 2015.04.24 2015.04.27 967
22989 힘네요 성인광고 알바 4 카이트 2015.03.06 2015.03.06 1291
22988 힘내라 타네다 리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file 『ValentinE』 2015.04.11 2015.04.11 1798
22987 힘내라 미래의 나! 프암걸들이 널 반겨줄꺼야!!!! 1 file 카이트 2016.04.27 2016.04.27 453
22986 힘내 체리언늬 wwwwwwwwww 8 file 『ValentinE』 2014.12.15 2014.12.16 1641
22985 힉~ 베 복날도 모토해쭈떄여~ 아이리 2015.03.20 2015.03.20 834
22984 힉 우마루 봐야지~ 4 file 아이리 2015.07.19 2015.07.19 1501
22983 힉 랜서가 돌고 돈다... 2 file 리파 2014.12.07 2014.12.07 1647
22982 힉 됫다 이미지를 구해야되! 4 file 아이리 2015.03.15 2015.03.15 1241
22981 히힣 럽장판 보러왔읍니다 4 사츠a 2015.09.10 2015.09.10 826
22980 히히히히히힣 38 file Resurrection 2014.11.23 2014.11.24 1868
22979 히히히히히히히힣 준플레이오프 직행이다히히히히히히히힣 4 file Resurrection 2018.10.14 2018.10.15 128
22978 히히ㅣ히히ㅣ히히ㅣ히ㅣ히히히ㅣ히히ㅣ히히ㅣ히ㅣ히히ㅣ히히ㅣ히힣 20 file Resurrection 2018.06.07 2018.06.15 322
22977 히히 시험 끝났습니다! 드디어 방학☆ 15 리파 2015.06.17 2015.06.18 918
22976 히히 미미쨩 힣히 6 file 아스트린 2014.12.07 2014.12.07 2107
22975 히트 하시는 분? 2 하루디13세 2016.05.19 2016.05.19 678
22974 히터 노답 ㅡㅡ 13 Primary 2014.11.26 2014.11.27 1713
22973 히카사 요코는 이쁩니다 12 Belle 2015.05.04 2015.09.08 1751
22972 히카사 요코 결혼 3 메이븐 2015.12.30 2015.12.31 942
22971 히카루가 지구에 있었을 무렵 시리즈 보시는분? Q. 2014.10.06 2014.10.06 4756
22970 히잌...나노하다...ㄷㄷ 쿡킹 2014.10.22 2014.10.22 1561
22969 히잌... 9 file 리파 2015.11.03 2015.11.03 5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7 Next
/ 76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