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0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20180814_002016000_750163A9-C5A1-456E-BF91-C3C761595B7F.PNG

P20180814_002137000_529F603B-9D80-4353-97DA-987B19613FF6.PNG

 

 

아... 

 

도부도부하네요...

 

요즘 한동안 안하다 들어가보니 모아두었던 스타가 있어서 해피박스 결제해서 과감하게 도전은 실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이제 드림페스때까지는 가챠 안해야겠네요...ㄷㄷㄷ

 

저번 드림페스때 가챠 하고나니 1주일 있다 드림페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그나저나 진짜 확률 너무하네요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
22556 후르츠 바스켓 애니판 리메이크 결정 5 updatefile 울트라빅슈 2018.11.12 10:50:29 54
22555 11월의 에미야씨네 오늘 밥상 8 update maglor 2018.11.02 10:49:30 92
22554 애니존 아재님들 도와주십셔ㅠㅠㅠㅠ 28 update Resurrection 2018.10.29 10:48:11 221
22553 설문조사 완료했습니다! 2 new Resurrection 00:19:41 09:20:20 15
22552 택배는 언제 오는걸까요? 5 update 너프된꼬마 2018.11.12 09:01:31 44
22551 간만에 뷰잉보러갑니다!! new 1+1=2 2018.11.13 2018.11.13 11
22550 야구 한국시리즈는 SK 와이번스의 우승이군요 3 updatefile JINI 2018.11.12 2018.11.13 24
22549 [데레] 개 운 해 졌 다 4 file 막장학원H×H 2018.11.13 2018.11.13 18
22548 [듀링] 도합 24승 듞얼킹 ㅋㅋㅋㅋ 2 file 막장학원H×H 2018.11.12 2018.11.12 16
22547 오늘도출근 1 로렐짜응. 2018.11.10 2018.11.11 33
22546 오늘은 무슨 날일까요? 3 너프된꼬마 2018.11.11 2018.11.11 40
22545 핫... 폰약정이 끝나가네요 1 미니키오 2018.11.11 2018.11.11 19
22544 흔한 대학교 직원의 금요일 일과 2 1+1=2 2018.11.09 2018.11.09 59
22543 [데레] 이제 패션곡만 남았다... 2 file 막장학원H×H 2018.11.09 2018.11.09 38
22542 [에픽세븐] 아뉘 ㅋㅋㅋ 이건 좀 ㅋㅋㅋ 2 file 미니키오 2018.11.08 2018.11.09 51
22541 [한도리] 드림페스!! 운빨 무엇.. 6 file 1+1=2 2018.11.07 2018.11.08 59
22540 로스트아크 소감 5 거냥거냥 2018.11.07 2018.11.08 83
22539 모...모라구요? 뭐가 완결? 1 file 울트라빅슈 2018.11.08 2018.11.08 63
22538 딸꾹질이 안멈춰여 5 Kyonpachi 2018.11.07 2018.11.08 54
22537 ㅎㅎ바보들 안녕 10 BC둘기 2018.11.07 2018.11.08 77
22536 왼쪽에 유령같이 내 과거의 행동이 보이는데 사라지게 하는 법 좀 1 쿠루루 2018.11.08 2018.11.08 37
22535 [데레] 해냈다아아!! ㅋㅋㅋㅋ 4 file 막장학원H×H 2018.11.07 2018.11.08 40
22534 왈왈 3 리파 2018.11.07 2018.11.07 44
22533 현재 애니존 상황 요약.jpg 2 file Resurrection 2018.11.07 2018.11.07 77
22532 아니 님들 이게 어떻게 된거에요ㅡㅡ 4 file Resurrection 2018.10.30 2018.11.07 110
22531 아이스하키 보고 왔어요ㅎㅎ 9 file Resurrection 2018.11.04 2018.11.07 80
22530 디아블롴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file 거냥거냥 2018.11.03 2018.11.07 152
22529 냥냥냥 냥냥 냥냥냥냥 냐 1 하루디4 2018.11.06 2018.11.06 44
22528 어...마금 3기?!?!?!?!? 벌써 나왔었네요!!ㅎㅎ 3 file 1+1=2 2018.10.22 2018.11.06 116
22527 11월 4 쿠루루 2018.11.02 2018.11.06 8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52 Next
/ 75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