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150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패스트푸드 같은데서 탄산음료 뽑아주는 그 기계요.


정확히는 탄산수를 자기가 직접 만들어서 가 탄산음료의 농축액을 희석시켜주는 그런 기계죠.



헌데 이 기계에 보면 나오는 음료들이 굉장히 다양하잖아요?


콜라,사이다는 물론, 환자나 마운틴듀, 일본으로 가면 메론소다나 진저에일도 이 기계로 뽑아주는데...




이상하게....



밀키스나 암바사를 이 기계로 뽑아내는걸 본적이 없어!?!?




왠지 탈지분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을까 짐작은 하지만...


그렇게 많은 탄산들이 나오는데 요것들만 없는게 좀 신기하네염


  1. 영어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2. [스쿠페스]baby maybe 사랑의 버튼 익스 풀콤보

  3. 전자상가의 서점 아가씨

  4. 광고가 찰지네

  5. [뿌요퀘] 링고돼지 버리고 빛덱이나 하시져 ㅎㅎㅎㅎㅎㅎㅎ

  6. [아이기스] 10월 2일 패치 내역 (스압주의)

  7. [아이기스]단연코 제 팀에서 체고조넘은 전설님

  8. [뿌요퀘] 시간을 투자한 보람을 느낀다 크킄크킄ㅋ

  9. [스쿠페스] 이번 이벤트곡 상당히 끔찍한듯요.....

  10. 김승규 런던족에게 일침

  11. 그런데 이건 왜 이제야..

  12. 사야카....

  13. 사야카 최고 전설은 이거죠

  14. [도타2] 요즘 하는 사람 있나요

  15. 애니 뭘로 보시나여

  16. 타임라인에 구애니존 채팅이 갱신됩니다

  17. 이런거 진짜 빡치지 않나요?

  18. 아놔 11시까지 아무 말 없길레 당직 안부를줄 알았는데...

  19. 북한 윤정수 감독 "공정했던 판정인지 묻고 싶다"

  20. 불짱한 死야카 까지 맙시다 ㅠㅠ

  21. [도타2] 조만간 카가리비표 각 영웅의 트롤링 공략도 올리겠습니다.

  22. 궁금한건데 덕질을 언제 시작하셧나여

  23. [도타2] 이번패치 결과로

  24. No Image 02Oct
    by Primary
    2014/10/02 by Primary
    Views 3655 

    아시안게임 축구 전체적 리뷰

  25. 대충 작업 끝나가는 페이스를 보니 내일 저녁쯤에는 초기화하고 정식으로 오픈할수 있을꺼 같네요.

  26. 경기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소..농민..

  28. No Image 02Oct
    by 거냥거냥
    2014/10/02 by 거냥거냥
    Views 3707 

    [도타2] 초보자의 영원한 친구. 스벤

  29. [도타2] 힐러형 캐리 강령사제

  30. 현금인출기 망함.

Board Pagination Prev 1 ...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741 ... 748 Next
/ 74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