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8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요즘 분기별애니따로 찾아보질않고 라프텔에 올라온거중에서만 보다보니 몰랐는데 이거 2기가 꽤빨리나오네요...

 

ㅋㅇㅇ1.jpg

ㅋㅇㅇ2.jpg

 

 

원작부터가 원래 귀여운그림체긴했지만 애니도 귀엽게 잘뽑아내네요. 작화를

 

그리고 1화부터 고통받는 후루하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
22985 미니카 산게 자랑입니다 >< file 1+1=2 2019.12.03 2019.12.03 251
22984 애니존 실험쥐를 만들었습니다. 3 銀童 2019.11.12 2019.11.29 847
22983 모두 오랜만이에용? 3 정시엘 2019.11.17 2019.11.21 488
22982 새 애니존에 글 쓰려했는데 뭔가 메일이 안오고 해서 그냥 여기에 씁니다. 부제 - 날씨의아이 1 쿠루루 2019.11.20 2019.11.20 454
22981 뒤늦게 오버로드를 보는중입니다. 4 file 1+1=2 2019.11.12 2019.11.18 421
22980 dev.anizone.net 으로 대이주 ㄱㄱ 1 거냥거냥 2019.11.15 2019.11.16 518
22979 [발러브] 혼란스럽다 1 file 미니키오 2019.11.15 2019.11.15 404
22978 황우석 사건의 조금 수정된 평가 2 maglor 2019.11.11 2019.11.12 393
22977 수박 이거 알고 있음? 1 file 리파 2019.11.12 2019.11.12 393
22976 이거 추가 되었음 file 리파 2019.11.12 2019.11.12 245
22975 섹광고스 2 BC둘기 2019.11.12 2019.11.12 371
22974 수원 2019시즌 FA컵 우승! 2 file Primary 2019.11.10 2019.11.11 335
22973 너무 적절한 시식평 7 maglor 2019.11.07 2019.11.11 382
22972 광고 지치지도 않나 4 file Primary 2019.11.10 2019.11.10 368
22971 (포켓몬 소실 스포) 신규 포켓몬 많이 유출됐네요 6 file 왕따쿨엑스 2019.11.04 2019.11.10 518
22970 [투덱] 정말 오랜만의 글... file 막장학원H×H 2019.11.10 2019.11.10 224
22969 가챠논문 근황 4 Resurrection 2019.11.06 2019.11.09 313
22968 정신나간놈아 고만쎀ㅋㅋㅋㅋㅋㅋㅋ 1 거냥거냥 2019.11.08 2019.11.08 311
22967 쿄주요의교 사캬히쥬 밴 부탁드립니다 Primary 2019.11.08 2019.11.08 190
22966 선생님들 여기 광고 올려도 아무도 안봅니다 Resurrection 2019.11.07 2019.11.07 414
22965 워워 알았으니까 진정해 1 1+1=2 2019.11.07 2019.11.07 283
22964 수술 끝났다!! 6 리파 2019.11.04 2019.11.07 294
22963 AGF&리스뮤직 갑니다 >< file 1+1=2 2019.11.07 2019.11.07 153
22962 은덩님 엣지에서 글이 안써져여 1 Resurrection 2019.11.06 2019.11.06 256
22961 조커 보고왔습니다. 15 Resurrection 2019.10.06 2019.11.01 375
22960 오 젭알 꿀팁같은거 필요없으니까 4 Primary 2019.10.18 2019.11.01 346
22959 날씨의 아이 IMAX로 보고 왔습니다! 8 file JINI 2019.10.29 2019.10.31 296
22958 [데레] 좀처럼 얻을 기회가 없었던 애 file 막장학원H×H 2019.10.30 2019.10.30 214
22957 부의 편중 심화에 관하여 5 file maglor 2019.10.26 2019.10.28 289
22956 좀비랜드사가 베스트앨범 11월 27일 발매 & 신곡 뮤비 일부 공개 3 BC둘기 2019.10.20 2019.10.27 28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8 Next
/ 76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