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5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원 홈이었기 때문에 직관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돌바나나 이벤트를 한지라 바나나를 먹으면서 경기를 봤네요

날은 꽤 시원했던지라 경기 관람 환경은 좋았던거 같음

 

근데 문제는 졌다는게 함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정원 감독이 올해로 5년차인데 무슨 색깔의 축구를 하는지 아직도 모르겠다는게 함정

이번에 사리치나 한의권 영입했다곤 하지만 ㅎㅎㅎㅎㅎㅎ...힘들듯

선수빨로 꾸역꾸역 하루하루 연명하는 느낌이 드는 축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
22358 짐승이든 사람이든 다 아는거 같애...ㅋ 최부장네아랫집 2018.08.22 2018.08.22 78
22357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file Primary 2018.08.19 2018.08.21 122
22356 이치가야 아리사가 화났을때의 반응 4 file Primary 2018.08.19 2018.08.21 117
22355 [태풍 정보] 제 19호 태풍 솔릭 한반도 관통 예정 file JINI 2018.08.21 2018.08.21 68
22354 아시안게임 키르기즈스탄전 선발 라인업 12 file Primary 2018.08.20 2018.08.20 106
22353 아시안겜 중계 때려치세요 방송사들아.. 2 운명의DESTINY 2018.08.19 2018.08.20 99
22352 지상파 이 씨이이이방새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Resurrection 2018.08.20 2018.08.20 69
22351 리플 한번 쓸려고 로그인에 1분이 걸리네 거냥거냥 2018.08.20 2018.08.20 67
22350 일러스트레이터 안미 센세.... 9 BC둘기 2018.08.16 2018.08.18 232
22349 말레이시아전 후기 4 Primary 2018.08.17 2018.08.18 97
22348 보니깐 파울루 벤투가 한국 감독으로 오는게 확정됐는데(수정함) 11 Primary 2018.08.16 2018.08.17 97
22347 아시안게임 말레이시아전 선발 라인업 14 Primary 2018.08.17 2018.08.17 214
22346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2 file Mette 2018.08.17 2018.08.17 86
22345 안녕하십니까!!!!!!!!! 25 BRB아이리143 2018.07.26 2018.08.17 237
22344 운석으로 만든 권총 최부장네아랫집 2018.08.17 2018.08.17 76
22343 올해도 나츠코미 c94 다녀옴 5 file 리파 2018.08.15 2018.08.17 115
22342 [페그오]2차 픽업 10연차 돌려봤습니다 라온 2018.08.16 2018.08.17 102
22341 [하루카나 리시브] 2D에서 은근히 봤던 종목인데 진지한건 처음인거같다 5 file 미니키오 2018.08.12 2018.08.16 126
22340 아 쓸 글이 없다 18 Resurrection 2018.08.14 2018.08.16 149
22339 황의조 재평가설 ㅋㅋㅋㅋ 2 운명의DESTINY 2018.08.15 2018.08.15 84
22338 아시안게임 바레인전 선발 라인업 10 Primary 2018.08.15 2018.08.15 113
22337 맥도날드 얘기 나왔으니 6 Primary 2018.08.13 2018.08.15 91
22336 아무도 못먹는 맥도날드 이벤트 2 최부장네아랫집 2018.08.13 2018.08.15 106
22335 일단 서버이전부터 하고 생각하자 3 거냥거냥 2018.08.14 2018.08.15 105
22334 [one room.] 으잉 이게 2기가... 5 file 미니키오 2018.08.08 2018.08.14 167
22333 뱅드림을 때려치든가 해야지...ㅠㅠ 2 file 1+1=2 2018.08.14 2018.08.14 111
22332 기자되기힘들다....ㅋㅋ 최부장네아랫집 2018.08.14 2018.08.14 53
22331 어멋 8 로렐짜응. 2018.08.13 2018.08.14 100
22330 하드탐방을 하다 옛날 애니송이 나오니 감회가... 미니키오 2018.08.12 2018.08.12 61
22329 정적을 깨는 file Primary 2018.08.10 2018.08.10 85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753 Next
/ 75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