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57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20180509_162514000_868ED238-1233-4AFB-B0CC-B99394FEA855.PNG

 

 

 

흠... 이번 이벤트 처음 시작할때 한번 1위는 못해도 10위 안에 한번 찍고 내려와보자 해서 불태워서 해봤습니다.

 

이벤트 시작하고 1시간정도 아무것도 안하고 한도리만 불태우며 버닝해서 해서 24위까지 오르고 깨닳았네요.

 

1~10위권... 저와 누적 포인트 자릿수가 달라요 ㅡㅡㅋ

 

순식간에 의욕상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아무리 이걸 과금하고 불태운다고 해도 2배이상 차이나는 그 점수를 못따라가겠더라구요. 

 

일단 덱차이와... 뭐가... 문제였을까요.

 

그냥 2000등 안에 들어서 스킬 연습티켓이나 받아야겠네요.

 

지금은 이미 100위권과도 ㅂ2ㅂ2라...

 

 

 

무엇보다 일도리는 새벽에도 매칭이 잘되던데 한도리... 하... 

 

망하지만 안았으면 좋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
22720 요즘 덕후들 사이에서 인기인 물장판 5 BC둘기 2019.03.03 2019.03.03 90
22719 애니존은 죽지 않아따 6 리파 2019.03.03 2019.03.05 125
22718 친구 대리고 물장판 또보고온;; 2 미니키오 2019.03.03 2019.03.05 76
22717 애니존 오랜만 1 ~sky~ 2019.03.03 2019.03.03 67
22716 왜 오늘따라 새로운 글을 찾아요 7 BC둘기 2019.03.01 2019.03.02 100
22715 친구따라 강남...아니 고려대가기 6 미니키오 2019.03.01 2019.03.03 101
22714 분실물 찾습니다.. 2 너프된꼬마 2019.03.01 2019.03.01 82
22713 오늘 K리그1 경기 리뷰 2 Primary 2019.03.01 2019.03.01 72
22712 오늘 삼일절인데 1 era-n 2019.03.01 2019.03.01 63
22711 3.1일절입니다.. 오늘만큼은 .. 1 거냥거냥 2019.03.01 2019.03.01 75
22710 아 애니존 또 망했네 8 Resurrection 2019.03.01 2019.03.01 128
22709 아쿠아 내한공연 예매 성공~!! 3 1+1=2 2019.03.01 2019.03.03 118
22708 라스트 오리진 평가) 4 거냥거냥 2019.02.27 2019.03.01 111
22707 [럽폭주의] 4집 센터 결과가 나왔군요 12 file 미니키오 2019.02.26 2019.03.01 135
22706 [소드아트온라인][스포]역시 유지오 이 놈도 남자였어... 2 file Primary 2019.02.25 2019.02.25 273
22705 [스포]브로리 잘만든거 같은데 말이죠. 2 미니키오 2019.02.24 2019.02.26 93
22704 물장판 2회차 보고왔네요 file 미니키오 2019.02.24 2019.02.24 90
22703 카논쨩 후에엥~ file Primary 2019.02.24 2019.02.24 111
22702 뒹굴뒹굴. 뒹굴뒹굴 거냥거냥 2019.02.23 2019.02.23 69
22701 제주도 소녀 샛별이 3 file 김괘걸 2019.02.23 2019.02.23 112
22700 김거냥뉨은 제가 보낸 카톡을 보고 답변을 해주세요 'ㅅ';;; 4 상한쿠우 2019.02.23 2019.02.24 126
22699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본 사람 나뿐인듯? 2 라온 2019.02.20 2019.02.21 105
22698 수강신청을 해야하는데...(절망편) 4 너프된꼬마 2019.02.19 2019.02.19 94
22697 물장판을 본 럽폭도의 최후 2 file 미니키오 2019.02.18 2019.02.18 104
22696 물장판)아쿠아랑 같은프로그램씁니다 ㅎㅎ 이것도 스포이려나... 4 file 1+1=2 2019.02.18 2019.02.23 104
22695 국시 합격 인증합니다 22 file Primary 2019.02.18 2019.02.24 210
22694 여러분 사가를 살려야 합니다 8 file BC둘기 2019.02.18 2019.02.19 115
22693 물장판 감상 10 BC둘기 2019.02.18 2019.02.19 122
22692 [러브라이브!선샤인!][스포가득,장문] 물장판보고 왔습니다. 6 file 미니키오 2019.02.16 2019.02.18 129
22691 소아온 앨리시제이션을 보면서 드는 생각 2 file Primary 2019.02.15 2019.02.17 185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767 Next
/ 76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