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3 10:17

도쿄 여행 사진 몇장

조회 수 107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일주일 다녀온거 후기 적어볼게요

 

도쿄쪽 왠만한 관광지는 다 다녀왔고 

 

지인 따라 간 멘헤라 미술관이라던가 우에노 고교 경비 아저씨한테 혼난 에피소드 등 재밌는 일이 많았지만 

 

여러분이 관심있는 덕질 관련 내용만 적어봐요

 

굿즈 사온건 이미 사진 찍기전에 정리해버려서 그냥 여행때 찍은 사진이나 올려봅니다


사진은 클릭하면 커져요!

 

 

아키바랑 신주쿠쪽 애니메이트에 키즈나 아이 굿즈들

 

천엔이상 사면 키즈나 아이 클리어 책갈피 주더군요

 

전 사진집, 클리어파일, 키체인 이렇게 샀습니다 (옷은 사이즈가 없음ㅜ)

 

포토북에 금단의 올누드라고 붙어있어요. 그래서 봤는데 와....

 

 

 

15일날 우에사카 사진집 사러 갔는데 마침 그 날 싸인한게 걸려있더군요

 

전철에서 우에사카랑 똑같이 생긴 여성분과 라인 교환한 에피소드도 있는데 이건 다음에 생각나면 적어볼게요

 

 

 

요즘 제일 핫한 이노링!

 

어느 매장에가도 메인에 있더군요

 

저도 블루레이 하나 집어왔습니다.

 

오른쪽은 사진찍지 말라고 써있는데 그걸 찍고 나서 발견함ㅠ

 

 

 

그리고 이노링이 연기한 레무링!

 

렘 피규어만 3개 사왔네요

 

눈물나게 렘은 대부분 품절인데 람은 옆에 박스가 쌓여있는ㅜㅜ

 

 

유루캠도 전시회 같은걸 해놨더군요

 

근대 이 작품을 1화밖에 안 본ㅋㅋㅋ 재밌던데 더 보고 갈 걸그랬네요ㅜ

 

 

 

메이드 카페를 3번 정도 갔는데 여기서 좀 돈을 많이 썻네요

 

여자사람친구가 추천해준 큐어 메이드를 갔는데 ㄹㅇ 손님이 대부분 여자;

게다가 모에 그런거 없는 쿨한 메이드네요 사진도 안된데ㅜㅜ 어흨

상상한 메이드 카페랑은 너무 달랐던

 

@home이랑 maidreamin은 재밌었네요

메이드가 자꾸 얼마 더 내면 이런거도 되고 이런거 되고 하길래 사이리움 골든벨 울리고 같이 춤도 춘

 

 

그 외 여러가지 있었는데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안찍었네요..아쉽..

 

마지막으로

 

 

가끔 길 걸어다니면 (특히 시부야쪽) 저런 음료, 술, 커피 등 홍보용으로 나눠줄때가 있는데 

 

왠만하면 받지 마세요

 

들고 다니다가 팔 빠질뻔ㅜ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
22374 수원 서정원 감독 사임했네요 Primary 2018.08.28 2018.08.28 134
22373 ㅋㅋㅋ 시리아 선수 "베트남 니가 준결승가라 슛" ㅋㅋㅋㅋ 1 운명의DESTINY 2018.08.28 2018.08.28 117
22372 E스포츠는 똥이야! 똥! 2 Resurrection 2018.08.27 2018.08.28 125
22371 갓의조 득점왕 거의 확정에 벤투호 명단도 들고... 3 운명의DESTINY 2018.08.27 2018.08.27 114
22370 아시안게임 우즈베키스탄전 선발 라인업 16 file Primary 2018.08.27 2018.08.27 149
22369 아시안게임 LOL 예선 KBS2 중계 예정 2 Resurrection 2018.08.26 2018.08.27 107
22368 랑그릿사 리메이크가 나오는 모양이네요 4 file 왕따쿨엑스 2018.08.24 2018.08.27 191
22367 와 글 리젠 존나 없네 3 BC둘기 2018.08.26 2018.08.26 144
22366 ???: 코코로 뿅뿅 마치 캉가에루 후리시테! 10 file Primary 2018.08.24 2018.08.26 167
22365 공중파 어린이 교육프로 근황... 6 Resurrection 2018.08.24 2018.08.24 177
22364 캬 이걸 중계를 안해주네 12 Resurrection 2018.08.23 2018.08.24 159
22363 오늘같은 경기력이면 8강 우즈벡전도 문제없을듯. 3 운명의DESTINY 2018.08.23 2018.08.23 114
22362 아시안게임 이란전 선발 라인업 16 file Primary 2018.08.23 2018.08.23 133
22361 장문! 서코도 가보고 모펀도 가보고.. 8 file 1+1=2 2018.08.20 2018.08.23 154
22360 야구팬의 잠금화면 1 최부장네아랫집 2018.08.23 2018.08.23 119
22359 [일하는 세포들] 분명 진지한 내용이 나오던 화였던거같은데 1 file 미니키오 2018.08.22 2018.08.22 144
22358 [태풍 정보] 제 19호 태풍 솔릭 서울 통과 예정 1 file JINI 2018.08.22 2018.08.22 109
22357 u-40 노망주 오늘 멀티골 기록. 운명의DESTINY 2018.08.22 2018.08.22 99
22356 짐승이든 사람이든 다 아는거 같애...ㅋ 최부장네아랫집 2018.08.22 2018.08.22 106
2235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file Primary 2018.08.19 2018.08.21 154
22354 이치가야 아리사가 화났을때의 반응 4 file Primary 2018.08.19 2018.08.21 146
22353 [태풍 정보] 제 19호 태풍 솔릭 한반도 관통 예정 file JINI 2018.08.21 2018.08.21 103
22352 아시안게임 키르기즈스탄전 선발 라인업 12 file Primary 2018.08.20 2018.08.20 141
22351 아시안겜 중계 때려치세요 방송사들아.. 2 운명의DESTINY 2018.08.19 2018.08.20 137
22350 지상파 이 씨이이이방새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Resurrection 2018.08.20 2018.08.20 100
22349 리플 한번 쓸려고 로그인에 1분이 걸리네 거냥거냥 2018.08.20 2018.08.20 94
22348 일러스트레이터 안미 센세.... 9 BC둘기 2018.08.16 2018.08.18 282
22347 말레이시아전 후기 4 Primary 2018.08.17 2018.08.18 118
22346 보니깐 파울루 벤투가 한국 감독으로 오는게 확정됐는데(수정함) 11 Primary 2018.08.16 2018.08.17 133
22345 아시안게임 말레이시아전 선발 라인업 14 Primary 2018.08.17 2018.08.17 251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754 Next
/ 75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