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84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차예선조추첨.jpg

 

 

우리는 이전 같았으면 좋은 조가 아니라고 말했을 것 같은데

북한의 전력이 많이 약화되서 지난 번에 비하면 확실히 좋은 조인거 같네요. 소위 말하는 꿀조인듯

레바논은 7년전 레바논쇼크만 조심하면 될듯하고 나머진 별거 없을듯 하네요

스리랑카는 개인적으로 네팔한테 거두었던 16:0 최다 골 경기를 깨줬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일단 스리랑카는 마카오나 부탄한테도 졌던 팀이니..

 

그 외의 조 리뷰

 

A조: 중국 입장에선 개꿀조. 우리도 무난하긴 한데 거긴 진짜...

B조: 요르단이 까다롭긴한데 호주 입장에선 무난 무난. 진출 자체는 문제 없을듯.

C조: 이란 vs 이라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바레인도 껴있어서 좀 까다로운 조

D조: 사우디 입장에선 울고 싶을듯 하필이면 2번포트가 우즈벡이라..

E조: 카타르 입장에선 개꿀조. 중국 만큼은 아니지만 개꿀조..

F조: 일본 입장에선 개꿀조. 이번 중국과 함께 꿀조 투톱에 걸린 일본

G조: 웰 컴 투 헬. 5팀 모두 최종예선 가시권으로 노려볼 수 있는 팀 같네요. 솔직히 이 조는 모르겠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
23002 저도 근황 Resurrection 2020.06.02 2020.06.02 15
23001 근황 롤빵 2020.06.01 2020.06.01 17
23000 생존신고 MSYB 2020.04.20 2020.04.20 57
22999 여기 아직도 있네요? 1 era-n 2020.04.07 2020.04.19 156
22998 ?? 신입이 있네.... 리파 2020.03.09 2020.03.09 165
22997 우한폐럼이 어느새 1천명에 근접했네요 1 하루디4 2020.02.25 2020.03.01 152
22996 코로나 진짜 엄청나네요... 수동동 2020.02.28 2020.02.28 69
22995 부산 의료원도 코로나 땜에 폐쇄했네요. 기영준 2020.02.17 2020.02.17 66
22994 방금뉴스속도 떴네요 코로나 2명 추가확진자 생겼다네요 수동동 2020.01.30 2020.01.30 475
22993 얼마전에 블랙머니 봤는데 수동동 2020.01.15 2020.01.15 103
22992 아 오랜만에 들어 왔는데 안타까워서 글 하나 올리고 감 1 file W.준쨔응 2020.01.12 2020.01.12 301
22991 AGF&리스애니 에 다녀왔습니다~ 4 file 1+1=2 2019.12.16 2020.01.03 233
22990 좋은글)어여쁜 꽃이 되렵니다 로독스 2019.12.26 2019.12.26 115
22989 메리 크리스마스 1 기영준 2019.12.24 2019.12.25 161
22988 메리 크리스마스 2 era-n 2019.12.25 2019.12.25 151
22987 오랜만에 광고 글로 인하여 게시판이 활성화 됬네요. 4 미나카미 2019.11.08 2019.12.13 386
22986 홍콩 상대로 0:0...벤투 진짜 아니다. 1 운명의DESTINY 2019.12.11 2019.12.11 175
22985 미니카 산게 자랑입니다 >< file 1+1=2 2019.12.03 2019.12.03 192
22984 애니존 실험쥐를 만들었습니다. 3 銀童 2019.11.12 2019.11.29 754
22983 모두 오랜만이에용? 3 정시엘 2019.11.17 2019.11.21 384
22982 새 애니존에 글 쓰려했는데 뭔가 메일이 안오고 해서 그냥 여기에 씁니다. 부제 - 날씨의아이 1 쿠루루 2019.11.20 2019.11.20 347
22981 뒤늦게 오버로드를 보는중입니다. 4 file 1+1=2 2019.11.12 2019.11.18 374
22980 dev.anizone.net 으로 대이주 ㄱㄱ 1 거냥거냥 2019.11.15 2019.11.16 459
22979 [발러브] 혼란스럽다 1 file 미니키오 2019.11.15 2019.11.15 368
22978 황우석 사건의 조금 수정된 평가 2 maglor 2019.11.11 2019.11.12 369
22977 수박 이거 알고 있음? 1 file 리파 2019.11.12 2019.11.12 365
22976 이거 추가 되었음 file 리파 2019.11.12 2019.11.12 228
22975 섹광고스 2 BC둘기 2019.11.12 2019.11.12 343
22974 수원 2019시즌 FA컵 우승! 2 file Primary 2019.11.10 2019.11.11 324
22973 너무 적절한 시식평 7 maglor 2019.11.07 2019.11.11 37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7 Next
/ 76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